2025학년도 2학기 해냄학기제 활동에 다른 제출서류 및 학생활동지원비 사용 지침 안내
2025학년도 2학기 해냄학기제 활동에 따른 제출서류 및 학생활동지원비 사용 지침을 안내드리오니 활동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◎ 해냄학기제 활동기간: 2025. 9. 22.(월) ~ 12. 5.(금)
◎ 서류 및 결과물제출: 2025. 12. 8.(월) 14:00까지
◎ 제출 방법: 남부대학교 교무처(삼애관 1층 종합행정실) 프린트 후 서면제출 및 담당자 이메일(juyoung0301@nambu.ac.kr)로 결과보고서 제출
◎ 제출서류
연번 | 제출서류 | 작성자 | 제출 |
1 | 해냄학기제 결과보고서 | 학생, 지도교수 | 학생제출(개별작성) |
2 | 해냄학기제 참여 소감문 | 학생 | |
3 | 해냄학기제 학생활동지원비 지출결과보고서 | 학생 | |
4 | 해냄학기제 이수 결과 평가서 | 지도교수 | 지도교수제출 |
* 해냄학기제 이수 결과 평가서는 지도교수에게 별도 안내예정
◎ 문의
- 062-970-0042(교무처 학사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