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혁신] 2025학년도 2학기 해냄학기제 활동에 따른 제출서류 및 학생활동지원비 사용 지침 안내
작성일 : 2025-09-19 17:39 작성자 : 교무처 조회수 : 605

2025학년도 2학기 해냄학기제 활동에 다른 제출서류 및 학생활동지원비 사용 지침 안내



2025학년도 2학기 해냄학기제 활동에 따른 제출서류 및 학생활동지원비 사용 지침을 안내드리오니 활동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해냄학기제 활동기간: 2025. 9. 22.(월) ~ 12. 5.(금)

서류 및 결과물제출: 2025. 12. 8.(월) 14:00까지

◎ 제출 방법: 남부대학교 교무처(삼애관 1층 종합행정실) 프린트 후 서면제출 및 담당자 이메일(juyoung0301@nambu.ac.kr)로 결과보고서 제출

◎ 제출서류

연번

제출서류

작성자

제출 

1

해냄학기제 결과보고서

학생, 지도교수

학생제출(개별작성)

2

해냄학기제 참여 소감문

학생

3

해냄학기제 학생활동지원비 지출결과보고서

학생

4

해냄학기제 이수 결과 평가서

지도교수

지도교수제출

* 해냄학기제 이수 결과 평가서는 지도교수에게 별도 안내예정 


◎ 문의

  - 062-970-0042(교무처 학사)